작품감상

이용가이드

회원가입 없이 전체 작품 무료 감상

문수림의 장미와 여우 웹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정기구독료 없이 전체 작품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최소한의 웹사이트 운영유지비 마련을 위해 쇼핑몰로 이동하여 굿즈 및 서적 구매가 가능하게끔 해두었습니다.
독자들은 얼마든지 무료로 이용해도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최소한의 운영유지비조차 발생하지 않게 된다면 운영자(작가)는 어쩔 수 없이 사이트 운영을 중단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굳이 작가의 생존을 위해 필요 이상으로 굿즈를 결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작가의 글에 만족하셨을 때, 혹은 판매되고 있는 굿즈가 마음에 들었을 때, 그럴 때만 후원의 마음으로 동참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미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만으로도 작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서적과 굿즈 결제, 그리고 추천 공유!

문수림의 장미와 여우 프로젝트는 수익 창출이 목적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독자들을 직접 만나는데 가치가 있습니다.
작품을 읽어보시고 작가의 지속적인 글쓰기를 응원해 주실 마음이 생기셨다면 판매중인 단행본 서적이나 굿즈를 구매해 주셔도 좋고, 주변 지인이나 SNS를 통한 추천 공유를 해주셔도 좋습니다.
서적과 굿즈 등으로 발생하는 전체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 환원 활동에 사용합니다. 이미 2015년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항상 더 나은 활동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